헤리티지 카드 혜택 어떻게 보세요?
헤리티지도 연회비 20만 뽕뽑으려면 1년 천마넌, 1갤 84만원정도는 써야 할인이 30만원정도 되더라구요
💬 답변 6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거기에 해외결제 수수료도 빠지면 비슷할듯 싶어서..
버
버킨/3년차/4억
해외결제 수수료는 모든 카드가 가져가니 디폴트 값이라고 생각하시도 혜택에 집중하심이 ㅠㅠ 현존 헤리티지가 깡패인건 맞습니다 ㅎㅎ 아멕스로 발급받으면 아직도 하나봐요 연회비 들어도 상품권같은거 주지않나요??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감사합니다 버킨님!!! 헤리티지로 일단 ㅎㅎ.. 계획 잡아보구 그 전에는 다른 거 요청주신 것두 찾아볼게요!! 아 그렇더라구요 뭔가 쿠폰이나 이런것도 혜택이 있더라구요!!
버
버킨/3년차/4억
네네 롯데 트립투로카 연회비 쌀거에여 ㅋ 아멕스하셔야되고 ;; 카드 디자인 임의로 원하시는거 골랐다가 안되실수 있으니 하란대로 하셔용 체크카드는 저희 직원 해외에서 긁을때 4% 있던거같은데 포인트 4% 적립되는;; 그거 물어봐드릴게요 네이버 꺼였는데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오우 체크도 추천주시면.. (_ _ ) 꾸벅
버
버킨/3년차/4억
https://blog.naver.com/ekdud0706/223351587393 이거인가 본데요 저는 직원이 급하게 해외에서 본인 카드 쓸일있으면 나중에 결재올리면 정산해주는데 내역보니 이 카드 4% 정도되더라고요; 해외 결제 수수료 3개월간 할인도있으니 체크카드하실거면… 이게 대박이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