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여성 의류 새로 진입하는 거 어떻게 보세요?

귀여운 라이언/준비중/준비중 · 2026-03-12 · ❤️ 커뮤니티 · 답변 6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시기에 여성 의류 새로 진입하는건 어떻게 보시나요??

💬 답변 6

낑깡/2년차/5000
아무리 불황에도 잘 되는 사람들은 있어서 어떤 분야든 그 질문은 크게 상관 없는 것 같아요
제니/15년/8억
저는 쇼핑몰 한다하면 말리긴 합니다 ㅎ 이쪽하다가 접고 다시 시작하는 사람제외하고 초보인분들은 하지마라라고 하긴해요
귀여운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혹시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연예인이 자기 자식 연예인 안시킨다는 상황가 같은거죠 뭐. 반면 원한다면 시킨다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테오/8년차/2.5억
마진이 좀더 좋은사업을 처음부터 진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쪽은 마진이 별로 안좋아요! 일정수준 매출이 안나오면 벌긴 버는거같은데 돈이 계속없고 투입만 되는 상황을 겪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 회전율에 대한 부분은 사업을 하셔야 제가 답해드려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여러분 답변 감사드립니다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