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밤부터 매출이 잘나오다 반토막 나는데 .. 이거 다들 어떠신가요...
의견목요일 밤부터 매출이 반토막 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나비엔 / 2년차 / 1.3억 · 2026-03-08 · ❤️ 커뮤니티 · 답변 2목요일 밤부터 매출이 잘나오다 반토막 나는데 .. 이거 다들 어떠신가요...💬 답변 2테테오/8년차/2.5억저도 비슷하네요 📷사진(19:24) 내리막입니다월요일부터 슬슬 매출 올라오는거같네요! 저번주 목금토일 계속 예산 감액조정했엇는데 봄이오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