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목요일 밤부터 매출이 반토막 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나비엔 / 2년차 / 1.3억 · 2026-03-08 · ❤️ 커뮤니티 · 답변 2
목요일 밤부터 매출이 잘나오다 반토막 나는데 .. 이거 다들 어떠신가요...

💬 답변 2

테오/8년차/2.5억
저도 비슷하네요 📷사진(19:24) 내리막입니다
월요일부터 슬슬 매출 올라오는거같네요! 저번주 목금토일 계속 예산 감액조정했엇는데 봄이오나 봐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