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들 혹시 빚 없이 장사하시는 분들 계신가요…?ㅠ 계신다면 어떻게 빚 없이 장사하고 계신지… 그냥 너무 잘 벌면 빚 없이 장사 할 수 있는건지 희망이 필요합니다…ㅋㅋㅋ 사입하는데 허덕이다가 채팅 들어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