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후기

2년차인데 처음으로 자사몰 방향이 잡혔어요

사랑받아/2년/4천 · 2026-01-07 · ❤️ 커뮤니티 · 답변 0
너무 늦었지만 컨설팅 후기 남깁니다! 1기 신청해서 어제 저녁에 컨설팅 받았습니다. 자사몰은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그동안 타 플랫폼 위주로만 매출을 내다가, 점점 자사몰 욕심이 생겨 신청했어요. 이전에 다른 컨설팅·강의도 들어봤는데, 2년 운영한 저에게는 처음 시작하는 분들 기준이라 크게 도움이 안 됐거든요. 그런데 쇼필공님 컨설팅은 확실히 달랐습니다. 고객관리도 광고도 ‘느낌’으로만 하고 있었는데, 컨설팅을 통해 제 쇼핑몰의 장점이 뭔지, 어떻게 극대화할지, 하루 비용과 광고비 설정 방법, 전체 운영 방향까지 하나하나 짚어주셔서 지금은 다시 처음부터 제대로 해보려 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