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후기

“나도 자사몰로 1억 찍을 수 있겠는데?”

졀리 3년차 7천 · 2026-01-11 · ❤️ 커뮤니티 · 답변 0
2기 컨설팅 후기입니다☺️ 컨설팅 받고 처음 느낀점은 ‘와 진짜 나도 이렇게 하면 자사몰로 매출 1억 찍을 수 있을거 같은데?‘ 였습니다. 현재 매출 90% 이상 플랫폼 의존이라 플랫폼 재무구조 기사에 한번씩 멘탈이 흔들리더라구요. 그래서 자사몰을 본격 키워보려 수강했습니다. 흔한 강의가 아닌 1:1 맞춤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 같아요. 방향성, 인스타 운영, 자사몰 세팅법부터 ⭐️메타 광고 운영법⭐️ 까지 3시간 넘도록 열심히 봐주셨습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걸 넘어 오히려 적게 받으신 거 아닌가 싶었어요. 이제 제 노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것 같습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