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후기

3시간 신청했는데 1시간이나 더 봐주심

이사라/3년차/4천 · 2026-05-12 · ❤️ 커뮤니티 · 답변 0
조금 전 막 컨설팅을 마친 6기 신청자입니다 !! 3시간을 신청했지만 대표님이 한시간이나 추가로 진행해주셨어요 ,, !! 두세번 다른 유료강의를 들어봤지만 이렇게까지 가깝게 느껴지는 1:1 컨설팅은 처음이며, 전화+원격으로 진행되니 너무 속시원합니다! 제 계정과 사이트만 봐주시면서 노하우를 다 풀어주시고, 개발중이신 쇼핑몰 편의 툴들까지 앞으로 쭉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비용에 다 포함됐다는 게 놀랍습니다.. 저의 장단점을 직접 분석해 개개인에 맞게 추천해주시니 똑같은 컨설팅만 하는 다른 강의와 확실히 다릅니다. 오늘 내용은 너무 알찼고 이제 잘 적응시키는 일만 남았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