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후기

“당장 이걸 해야겠다”가 처음 들었어요

ㅇㅇ / 1년 / 2000 · 2026-05-28 · ❤️ 커뮤니티 · 답변 0
안녕하세요! 컨설팅 받자마자 후기 작성해봅니다..! 이번 7기에 선정되어 오늘 컨설팅을 들었는데요. 궁금한 게 많아 계속 질문드렸는데도 끝나는 시간이 지나도록 하나하나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마음껏 여쭤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어요! 주변에 쉽게 물어볼 수 없었던 운영·광고·마케팅 정보를 직접 여쭤보고 대화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고요. 다양한 컨설팅·유튜브를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바로 와닿고 “아, 당장 이걸 해야겠다!” 생각이 들게 한 건 처음이라 후회가 없었습니다. 대행사 이용 중인데도 제가 몰랐던 정보를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