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처음 시드는 어느 정도로 시작하세요?

파프리카/준비중/준비중 · 2026-06-11 · ❤️ 커뮤니티 · 답변 3
대표님들 처음 시드는 어느정도였나요?

💬 답변 3

테오/8년차/2.5억
전 다시 쇼핑몰하면 1000만원으로 키워볼 수 있을거같아요 집에서부터 시작하면!
주주/9개월/4천
저 100만원이요 ㅎㅎ 저는 돈 없이 시작했어요!
저도 자체제작을 먼저 시작하고 좀 좋은 히스토리 보여드리니 주셨어요 처음에는 안 줄 가능성 많아보여요. 반년차일 때랑 1년차인 지금이랑 업체 태도나 샘플 줄 때 아예 느낌이 달라서 초기엔 좀 어렵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