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쿠폰 참여하면 남나요?
선배님들 오픈한지 몇달 안됐는데 지그재그 고확프나 블프랑 쿠폰까지 다 참여하시나요 남는게 없던데 수수료떼면ㅋㅋㅋㅋ
💬 답변 22
쇼
쇼잘싶/ 5년차/3억
공가가대비1.7로 하시면 남는게 없을겁니다.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조금 더 높게 올려뒀는데도 지그재그 자체 쿠폰 / 블프 쿠폰 / 고확프 쿠폰까지 더해지니깐 몇백원 남네요 ㅋㅋㅋㅋㅋ
테
테오/8년차/2.5억
지그재그는 보니까 또 수수료 높아졌던데 지그재그도 하려면 2.2배수이상은 되야 들어가지싶네요
피
피넛/3개월/350
몇백원남구 세금내면 마이너스일거같...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2.3배로 올려둿는데도 무배에 쿠폰 다 포함시켜버리니깐 ㅋㅋㅋㅋ 진짜 너무한거같네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플랫폼 들어가면 전체매출에서 플랫폼이 더 가져갑니다~ 마진율이 애초에 적으면 10억해도 5천 남을꺼얘요 팩트입니다.
두
두찌/12년/2억
마진율 적으면 5천 안남을수도....
쇼
쇼잘싶/ 5년차/3억
너무 마음 아프네요 현재 여성의류 쇼핑몰 슬로우앤드 베니토 법인이라 검색하면 매출 영업이익 나옵니다 참고하셔서 운영하세요 매출은 슬앤이 높지만 영업이익률은 베니토가 3-4배 높아요
두
두찌/12년/2억
알면서도 계속하는게 맞는건지… 현타가 … 매일매일 새롭게 .. 와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매출은 처음에 올리되 나중에는 이런것들 생각하셔야 됩니다. 자체제작이 싸게 만들수 있는 장정이 있지만 재고회전율이 낮고 사입에서 택갈이 하는경우 재고회전율이 2배 이상 빠릅니다. 각자 영업방식에 맞게 운영하면 되는거 같아요
두
두찌/12년/2억
어디서 차이가 난다고 보세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인권비랑 자체제작 비중 마케팅 방법 반품관리 등등 많은거 같아요
플랫폼 들어가면 전체매출에서 플랫폼이 더 가져갑니다~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오마이갓입니다
쇼
쇼잘싶/ 5년차/3억
마진율이 애초에 적으면 10억해도 5천 남을꺼얘요 팩트입니다.
너무 마음 아프네요
현재 여성의류 쇼핑몰 슬로우앤드 베니토 법인이라 검색하면 매출 영업이익 나옵니다 참고하셔서 운영하세요
매출은 슬앤이 높지만 영업이익률은 베니토가 3-4배 높아요
피
피넛/3개월/350
영업이익보는 법은 재무재표 다운받음 되는걸까요!?
또
또릉/3년차/3천
지그재그 수수료 10%가 다되가는데 고민이네요 ㅠ
쇼
쇼잘싶/ 5년차/3억
인권비랑 자체제작 비중 마케팅 방법 반품관리 등등 많은거 같아요 매출은 처음에 올리되 나중에는 이런것들 생각하셔야 됩니다.
자체제작이 싸게 만들수 있는 장정이 있지만 재고회전율이 낮고 사입에서 택갈이 하는경우 재고회전율이 2배 이상 빠릅니다. 각자 영업방식에 맞게 운영하면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