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네이버페이 주문형 효과 괜찮으세요?

참새/5개월/1500 · 2026-06-14 · 🛒 쇼핑몰운영 · 답변 2
대표님들, 네이버페이 주문형 효과 괜찮으세요? 저는 결제형으로만 진행중인데, 주문형 넣고 비회원 주문도 받으면 전환이 많이 도움될지 궁금합니다 ㅠㅠ

💬 답변 2

주주/9개월/4천베스트
잘되시길 빕니다!!!
또릉/3년차/3천
감사합니다!!홧팅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