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웹디자이너 연봉과 성과급 어떻게 하세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2-26 · ❤️ 커뮤니티 · 답변 11
웹디는 잘나가는걸 더 잘나가게 하라는 의미긴해요

💬 답변 11

ㄱㄱ/20년차/7억
저희는 심플한데.. 목표 매출 찍으면 성과급이고 아님 끝..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어떤기준이세요? 아 매출을 직원들 모두에게 공유하는게 조금 부담스러워서요
테오/8년차/2.5억
개인성과와 회사의성과의 차이네요 ㅋㅋ
ㄱㄱ/20년차/7억
법인은 다 노출되니..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 법인이시면 직원수도 많아서 저희는 직원수가 적다보니
테오/8년차/2.5억
개인성과 좋은거같아요
ㄱㄱ/20년차/7억
개인은 근무평가서 만들어서 평가하고 연봉 협상때 얘기하는정도..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도 평가좀 해보고싶네요 한명만 그만둬도 타격이 쎄다보니
테오/8년차/2.5억
ㅋㅋㅋ 맞아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올해목표는 백업직원이 있는곳을 만들어보자에요 한 직무당 2명이 근무하는 ..
ㄱㄱ/20년차/7억
요즘 웹디 지원율이 매우 높던데 얼마전에 한분 뽑았는데 지원자 93명이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