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쇼핑몰도 전망이 좋나요?
선배님들 혹시 남성 쇼핑몰도 전망이 좋나요?
💬 답변 11
테
테오/8년차/2.5억
아그리고 저 고정비 원가절감에 시간을 좀 쓰는편 이예요 예를들어 택배비 80cm이하 2100/ 100cm이하 2500원에 사용하다가 이번에 미팅여러번해서 로젠으로 크기 상관없이 반품비 동일 1800원으로 맞췄어요
속
속춘이/3년/1억
혹시 대표님들 중 남자분께서 여자 의류쇼핑몰 하시는 분도 계신가요?!
테
테오/8년차/2.5억
꽤 많으실꺼예요!
속
속춘이/3년/1억
헉
테
테오/8년차/2.5억
대형쇼핑몰 케이클럽거기도 남대표님이고
속
속춘이/3년/1억
대화한번 해보고싶은데 알 방법이 없네요 ㅠ
테
테오/8년차/2.5억
결국 위로 올라갈수록 구조적인게 중요해서 남대표님들이 많더라구요
쇼
쇼필공
제가 남자 여자 둘다 하고있습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남대표님 엄청 많아요
아뜨랑스도!
그 대표님 스레드 자주보는데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