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복학하면서 발주 직원 고정급으로 괜찮을까요?

너얌/준비중/준비중 · 2025-12-26 · ❤️ 커뮤니티 · 답변 0
질문이 있는데용,, 이번에 복학하게 되어서 발주 관련 직원을 뽑으려고 하는데요 사무실이 없어서 교육 때만 같이 일하다가 이후엔 재택을 하실거구 교환건 관리, cs, 발주, 세금계산서 등등 단순업무 진행해주실건데 시급 말고 고정급으로 할까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고정급으로 한다면 얼마 정도가 적정선일지도 궁금합니다,,,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