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에이블리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이유가 뭐예요?

쇼필공 · 2025-09-30 · ❤️ 커뮤니티 · 답변 3
여러분 많은 셀러들이 에이블리(플랫폼)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영상에 참고해서 제작하려구요!

💬 답변 3

(
(해결사)히피/1년/8천
접근성이라고 생각해요 ! 자사몰 - 브랜딩 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광고에 대한 어려움 , crm , 자사몰 세팅 등등 초보자가 다가가기에는 자사몰은 어려움이 많을것같아요 !
고양이/2년/5천
공감합니다! 추후에 플랫폼에서 자사몰로 독립할수 있는 방법(?)도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라이언/1년/4천
자사몰은 처음에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한게 젤 큰거 같아요 저도 그랬고 ㅜㅜ 기존 팔로워도 많지 않아서 자사몰은 생각도 못하기도 했구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