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쇼핑몰 마진율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조르딩/준비중/준비중 · 2025-11-03 · ❤️ 커뮤니티 · 답변 4
쇼핑몰 준비중인데 마진율은 어떻게 잡아야할까요ㅠㅠ 보통1.7 잡는다고 하시던데 이게 남는게 맞나 싶어서요ㅠ

💬 답변 4

쇼잘/10년/2억
.7은 요즘 쉽지 않아요.. !
뭉치/3년차/6천
1.7이어도 플랫폼 수수료랑 이것저것 빼면 없어용 ㅜㅜ
사과/5년/20억
마진율을 1.*배 2.*배 생각하시는거보단 인건비 택배비 부가세 다 포함하고 실제 남는 마진 생각해보고 다른 쇼핑몰들 어느정도에 판매하는지도 비교해서 적정 선 정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조르딩/준비중/준비중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체크해볼게요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