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추천 좀 해주세요!
선배님들 혹시 의자 추천하는 거 있을까요? 앉아서 업무보니까 허리가 다 나가버렸어요 ㅠㅠ
💬 답변 5
테
테오/8년차/2.5억베스트
비싼게 좋더라구요 저는 허먼밀러 사용합니다! 하루에 7시간 앉아있어서 투자할만 한것같아요
콩
콩콩/1년/1200글쓴이
와 근데 가격이 쎄긴 하네요..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당근으로 구해보세요 그나마 합리적이예요!
콩
콩콩/1년/1200글쓴이
넵 감사해용!!
테
테오/8년차/2.5억
아내껀 새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제껀 당근으로 구매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