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옷 기부 어디로 하세요?

무지/5년차/2억 · 2025-11-12 · ❤️ 커뮤니티 · 답변 8
사장님들 옷 기부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아름다운가게 굿윌스토어 .. 어디가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 답변 8

나나/ 2년차/9천
저 굿윌스토어 기부했는데 측정 얼마안되더라구요 !! 원가증빙은 따로 안하는걸루 알고있습니다..! 알아서 판매가치 책정하더라구요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 일단 옷을 보내야 알겟네요 그럼 ? ㅜㅜ
춘식/준비중/준비중
저는 아름다운 가계로 하는데 원래 금액은 다 잘 안쳐줍니다
무지/5년차/2억글쓴이
거기서도 세액공제가 15% 정도만 되는거죠?ㅎㅎㅎ 자리만 부족해져서 진짜 처분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세일글 올리는게 더 시간잡아먹어서
나나/ 2년차/9천
저두 그래서 어차피 버리기보단 나을거같아서 그냥 기부로 했어요 !!
춘식/준비중/준비중
얼마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재고를 세금 관련해서 정리하시려고 하면 그냥 랜덤박스로 1개 만원에 다 빼는게 이득이고 버리는데 조금이라도 이득보고 버릴려고 하면 기부로 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 그러면 옷만 보내면 따로 서류준비하거나 귀찮을 일은 없는건가요 ?
춘식/준비중/준비중
아름다운가계 들어가셔서 방문 신청하시면됩니다 거기에 1개당 얼마고 몇박스 나오는지 적으면 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