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토스 입점해 보신 분 계신가요?

단율팜/1년차/준비중 · 2025-11-12 · ❤️ 커뮤니티 · 답변 6
오늘 토스 패션쪽 담당 MD라고 연락 왔었는데요, 토스에 입점해 판매해 보면 좋을 거 같다고 합니다. 토스에 입점해 판매 경험해 보신 대표님들 계실까요?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 6

슬랩/3년차/2억
준비중이신데 제안왔으면 전 안합니다 그만큼 소수의 인원이라 입점 영업 시키는거라서요 소수업체
승/1년차/7000
토스는핏이맞아야해요~ 한번 뭐가팔리나보세요
여성/6개월/1천
저도 방금 토스에서 입점 제안 전화왔는데 다 돌리고 있나보군요
주주/9개월/4천
요즘 토스 콜드콜링 엄청 하더라구요 건기식쪽도 그렇고 다그렇더라구요
가보자고/육개월차/준비중
저 이커머스 페어 가서 토스 담당자랑 얘기했었는데 토스 쇼핑이 원래 식품풀이 대부분이 었는데 생필품/의류 등등으로 볼륨 확대하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담당자 말 들어보니 가격경쟁도 세고 장점이 있다면 광고 cpc가 낮다고 했나 그랬어요 ㅋㅋ
슬랩/3년차/2억
비정규직 엄청 뽑아서 콜영업 엄청 한다고 들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