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사업폰 따로 개통하시나요?

사모예,1년미만,준비중 · 2025-12-18 · ❤️ 커뮤니티 · 답변 27
혹시 다들 사업폰 따로 개통하시나요? 개인폰쓰면 여기저기서 광고전화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고 하셔서요 ㅠㅠ

💬 답변 27

리치/준비중
사모예님! 혹시 안드로이드 쓰세요?
뚜뚜 / 5년 / 1억
사업폰 저도 궁금합니다!
리치/준비중
듀얼폰번호 3,300원으로 등록하시고, 안드로이드는 SNS계정 만들수있어요! 1개의 폰에 2개의 번호가 생기고 안드로이드는 SNS 계정(카카오톡, 등등) 만들수있는데. 아이폰은 안되는걸로 알아서요
뚜뚜 / 5년 / 1억
애플은 불가능한거군요 ㅠㅠ
리치/준비중
저는 아이폰이라 듀얼번호 개통은 가능한데 SNS가 안되서 그게 좀 곤란해가지구요...
뚜뚜 / 5년 / 1억
세상에 듀얼번호라는게 있군요
리치/준비중
네 1개월 3,300원! 유심도있는데 그건 가격이 더 나가요 전 kt인데 마이케이티 라는 앱에 들어가면 듀얼번호 설정할수있거든요, 통신사 별로 앱이 따로있잖아요 거기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뚜뚜 / 5년 / 1억
안드로이드 구매하는 것도 생각중인데 그냥저냥 되는거 살까 생각중인데, 어떤 용도로 많이 쓰게 되는지, 연락만 받는 느낌이라 딱히 좋은거 필요없는지 궁금합니다!!~~
두찌/12년/2억
듀얼폰도 쓰고 가능한거 여러개 해봤는데, 결국 이거저거 불편해서 안드로이드1 / 아이폰1 구분해서 따로써요-!
리치/준비중
맞아요 다들 그렇다고 해요
두찌/12년/2억
구분할때 안드로이드로 업무폰 쓰세요-! 아이폰만 계속썼다보니 녹음기능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뚜뚜 / 5년 / 1억
녹음기능 좋네요 ㅠㅠ
사모예,1년미만,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폰하나 알뜰폰으로 개통해야겠네요!
리치/준비중
두찌님 혹시 안드로이드 개통해서 쓰시는거에요? 월요금 얼마나 나오세요? 저도 아이폰 좀 불편해서 개통할까 고민이 되가지구ㅠㅠ
두찌/12년/2억
애초에 업무용으로 개통한거라, 알뜰폰으로 했고 얼마 안나와요! 요금제 선택할때도 선택지가 많더라구요 그거 이하에요
리치/준비중
어쩐지.. 아 일시불로 기기값 결제하셨구나 기종은요?
두찌/12년/2억
아 전 갤럭시엣지인가 최신폰 그냥 일시불로 샀고 요금제만 알뜰폰으로 가서 근데 휴대폰 구입비 경비 처리 돼요
리치/준비중
오호 그렇군요 아.. 폰이 경비 처리가 되는거였군용
두찌/12년/2억
놋북 휴대폰 되는 항목이라
뚜뚜 / 5년 / 1억
아 그렇겠네요!
리치/준비중
아.. 폰이 경비 처리가 되는거였군용
두찌/12년/2억
비용자체를 줄여야 하는 입장이면 기기도 공기계나 저렴한거 알뜰폰에도 있어요 / 근데 적당히 세금 내야하는 상태면 깔끔하게 경비 잡히는건 아낌없이 걍씁니다...
뚜뚜 / 5년 / 1억
저도 세무사 바꿀까생각중입니다 쇼핑몰 많이 아시는 분으로..ㅠㅠ
리치/준비중
이게 맞죠 어차피 환급 받을수있으니까 근데 매출은 없는데 매입잡고 환급받으면 세무조사 리스트에 올라간대야
두찌/12년/2억
연말이라 직원 맥북도 싹 바꿔줬어요
리치/준비중
저도 직원으로 들어갈게요
두찌/12년/2억
그건 당연한거라... 각자 상황에 맞게 비용자체를 줄여야 되면 다 최소한 비용으로 쓰는게 맞는거 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