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본업과 쇼핑몰 운영, 어떻게 병행하시나요?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 2025-12-18 · ❤️ 커뮤니티 · 답변 19
제가 다 할줄은 아는데 직원을 전부 쓰고 쇼핑몰을 직원쓰는게 나을것 같아요 ...

💬 답변 19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글쓴이
본업이 이제 제가 빠질수 없는 구조입니다 ... ㅠㅠ
주주/9개월/4천
어 왜요 ?!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글쓴이
본업 고객님이 주기적으로 방문할때 몇백씩 옷을 구매 해가시는 분들이 계세요 ㅠ
본업도 프리미엄 느낌이라 그런지 본업에서 이미 신뢰도가 깔려 있어요 ㅠ
본업 타겟층도 진상없는 20후반 30후반 입니다. 본업 손님을 엄청나게 까자롭게 골라 받아요. 진상끼 보이면 바로 고객 탈락요....
프리미엄 고단가 뷰티샵 입니다. 본업기준 최저단가 38 이요. 높은건 58이고 수강시 800이요. 본업의 짜릿함이 미쳤어요...
고객후기 + 물고 오는 손님들까지 하면 홍보가 필요 없어요 이젠 ㅠ
그러나 쇼핑몰은 쪼랩이에요..... 사진도 어렵구 안올린 사진으로 한번 잠시 보여드려봐도 될까요 ㅠ
새삼 대표님들이 굉장하게 대단하게 느껴지고 멋있습니다... ㅠㅠ 저도 자극받아서 바로 시작해야겠어요 !
본업에서 이미 제 성격이나 스타일을 아셔서 그런지 그냥 묻지 않고 스토리 보고 구매하세요 ...
본업 채널로 ㅠㅠ 본업을 엄청 오래하긴 했어요 ㅠㅍ
완전요 충성고객 체고,,,🩷 스릉해요
매번 스토리 1등 보시는분이 계신데 사이즈 안맞으셔도 다 일단 가져가시고 반품 0 이에요
이런분들이 여러명 있어서 고단가를 고민 없이 하긴하고 있어요
2개만 팔아도 제껀 공짜라는 마음이라 그런지 마음자체는 편안하긴해요
치열한 온라인이 무서울뿡이에요 ㅠㅠ
저는 거의 셋업 위주요. 아우터는 메인 5가지로 압축했고 패딩류는 아예 제외. 캐주얼 제외
근데 연말룩을 제가 입으려고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와서 올렸더니 그건 완전 dm 폭주라 다행인데
이제 연말은 끝나서 ㅠㅍ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