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방 따로 만들까요?
이방에 초보분들만 계신게 아니다 보니 질문하기가 조금 꺼려 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초보방을 따로 하나더 만들어볼까요?
💬 답변 5
몽
몽식/준비중/준비중
넵!!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
넵
뭉
뭉치/3년차/6천
초보.. 끼워주세여 ㅋㅋㅋㅋ 햇수만 3년차지 1년은 거의 놀고 이제 자사몰 만들고 단가 조정에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라... ㅠㅠ
성
성공을위해/준비중
네! 너무 좋습니다>.<
억
억울한 춘식이/준비중/준비중
넵넵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