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는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알바는 어떻게들 관리하시나요?? 일용직으로 하시나요?? 출퇴근이 않좋다보니 주 15시간미만?으로 끊어서 로테이션 돌리기가 어려운 상황인데 어떻게 신고들 하시고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13
사
사과/5년/20억
저희는 올해 고정근무자분들 다 4대보험으로 돌렸어요
테
테오/8년차/2.5억
고정2명있고 나머지는 로테이션 입니다! 고정은 무조건 있어야해요 최소 고정근무인원
에
에디/3년/3천만원글쓴이
아 그렇군요/// 고정은 하루 8시간 근무를 하시는건가요??
테
테오/8년차/2.5억
그건 유연하게 해요 최소4시간 고정으로 오전을 하던지 오후를 하던지 어떤달은 풀로하던지 하는데 사실 풀로하다가 오전 오후반으로 했다가 다시풀로 하고 그럽니다. 이게 이모님들이 풀로하기가 사실 빡세요
사
사과/5년/20억
이모님들은 잘 얘기하시면 일 끝나면 퇴근 하시고 그러시기도 해요 가끔만
고
고구마/2년차/7천
포장 이외의 업무는 직원으로 쓰시는거죠~?
사
사과/5년/20억
한가한날은 4~5시쯤 조기퇴근하시고 별일 없으면 6시
에
에디/3년/3천만원글쓴이
네~ 차라리 그렇게 하는게 나을것 같긴 하네요.. 그럼 그분들은 매일 나오신다고 봐야되는것이죠?? 근무시간이 유연하게 하는데 혹시 계약서는 어떻게 쓰시나요?? 그냥 계약서 자체에 근무시간이나 이런것도 원칙적으로는 작성을 하도록 되어있으니깐.. 법대로 하기가 참 어려운것 같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매일 나오십니다! 그냥 4대보험 다하고 시급대로 해드려요~ 주휴수당포함해서요 고정이신데 하루 안나오시면 주휴수당 지급안되는거 고지드립니다! 그리고 약간 여유있게 파트타이머 사용합니다!
에
에디/3년/3천만원글쓴이
지금 일용직 형태로해서 주휴수당 포함해서 시급대로 드리고, 계약서는 매일 쓰지는 않고... 첫날 쓴걸로 암묵적으로 하고있는데... 지금 그거때문에 일이 터질것 같아서 머리가 아프네요...
도
도토리/2년/7천
인건비 고정 1명당 넉넉하게 매출 얼마 잡으면 될까요?
테
테오/8년차/2.5억
법적인거 리스크 없게하는게 제일좋아요
사
사과/5년/20억
기간 11개월정도로 해서 다시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