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직원에게 아이디와 비밀번호 공유 어떻게 하시나요?

뚜뚜 / 5년 / 1억 · 2025-10-12 · 🛒 쇼핑몰운영 · 답변 3
안녕하세요! 직원을 처음 채용해보는지라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직원에게 배송처리만 맡겼을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에이블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그냥 얄려주시나요?! 아니면 매니저로 추가하는 법이 있긴하던데 직원이 퇴사할때 다 지우고 나갔다는 기사 본적있어서 무서워가지고 ㅎㅎㅎ....

💬 답변 3

제니/15년/8억
저희는 통합솔루션 사용중이라 배송팀은 딱히 사이트 들어갈일은없긴한데 웹디나, 씨에스등 모든 직원들은 사이트 비번,아이디 공유합니다
뚜뚜 / 5년 / 1억글쓴이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 저도 통합솔루션 사용하고 있긴한데 노트북에 아이디랑 비밀번호 다 정해놓고 클릭만하면 로그인되게 해두긴했거든요!.. 그래서 네이버 같은 경우는 아이디를 하나로 쓰다보니 이메일이나 네이버페이 같은 개인정보가 다 보일 것 같아서 + 판매자센터에서 상품수정을 건드릴수있는 점 ..(?)이 좀 싫어서 그랬던건데 원래 믿고 그냥 가는거군요..?!! ㅎㅎ
제니/15년/8억
저흰 스스는 안하긴해서.. 걱정되시면 추가로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긴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