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자동화 기계 사용해보신 분?
와 사과님 물량 사진 지금 봤는데,, 저거 포장 자동화기기 들이신건가요 ?
💬 답변 20
사
사과/5년/20억
네넵 저희는 포장기계 사용합니다! 없으면 이물량 못쳐낼정도에요 개꿀템입니다 진짜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 그러면 한명이 저 기기 담당으로 있는건가요???
사
사과/5년/20억
아마 그 설명 들으러가신 그 기계들은 좀 과한 기계들이고 직원 1명 붙고 알바 한명이 밑에서 송장 붙입니다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 스캐닝하면 바코드가 붙여서 봉투가 나오는게 아닌가요 ??
사
사과/5년/20억
좀 싼버전 기계라서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혹시 렌탈아니고 처음부터 구입해서 쓰시는건가요~? 아 그렇군요 그래도 효율이 훨씬 좋은가봐요 !
사
사과/5년/20억
네네 중국에서 한 2~300만원정도에 사왔어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일단 설명으로만 들은거라 막상, 어느정도 효율이 나올지 체감이 안되더라고요 와 너무 괜찮은데요 ??????
사
사과/5년/20억
이게 한 품목이 많이 나가면 나갈수록 효율적이에요 바지 하나가 한 50개씩만 나가면 한번에 포장봉투쭉 넣고 마감되어서 나오면 송장만 착착 붙이면 되어서 합포는 좀 힘들어서 단포만 거의 하긴 합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기계라서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아 그렇군요! 생각보다 너무 가격이 괜찮네요
사
사과/5년/20억
콤프레셔 까지 해서 350정도 생각하심 될거같아요 저희는 폴리기계도 있어서 총 3종류 기계 사용해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폴리기계는 어떤식으로 쓰나요 ?
사
사과/5년/20억
옷 다 접어놓고 쌓아둔담에 기계에 밀어 넣으면 폴리봉투에 넣어지는거까지만 되어요 봉투 자동으로 벌려주고 레일타고 봉투로 옷이 들어가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좋네요 봉투 벌리는것도 마찰때문에 손으론 바로바로 안되잖아요. 역시 효율면에서도 다르네요 사과님..
사
사과/5년/20억
쿠팡처럼 만들고싶습니다..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가능하시겠는데요 ㅎㅎㅎㅎ 저흰 지금 당장 기계쓸 정도는 아니지만 혹시 나중에 필요하면 정보 요청드려도될까요 ??
사
사과/5년/20억
네넵 말씀주세용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ㅋㅋㅋ..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대박.. 직접수령 가겠습니다..
사
사과/5년/20억
근데 그 포장하려면 기본적으로 롤백봉투가 필요한데 요게 최소수량이 필요해서 필요하심 저한테 좀 사가십쇼 원가에 ㄷ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