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포장봉투 미리 준비해야 할까요?

쇼필공 · 2026-03-26 · 📦 물류·발송 · 답변 3
엊그제 포장봉투 거의 2년치 발주 넣어버렸습니다 그래서

💬 답변 3

라이언/3년차/3
봉투 소재인 나프타 수급이 어려워서 포장봉투 미리 어느정도는 준비해두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지금도 20%이상 올랐는데 4/3일자 기준으로 더 인상 된다고 하네요. 롯데 SK LG케미컬 공장이 일부 멈췄고 재가동 되는대로 2~3개월 소요 된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포장 업체랑 소통해서 1년치 발주 넣었습니다
오늘 내부 포장지 1개당 단가가 쿠팡에서 200원 넘어가는거 같던데 어차피 사두면 쓰는거 쓰레기 봉투도 미리 사두세요...
쏠라/2년차/1.5억
어제 왕창 샀는데 더사야겠네요 지금 지퍼백에 포장해서 나가는 것도 opp로 바꿔야 겠어요 지퍼백 사치임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