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대표님들 ~ 질문있어요 상품 스토어 연동으로 하시나요, 일부상품만 등록 연동하시나요 ~ 저는 계속 연동으로만 하는데, 자사몰 할인때마다 지그재그랑 노나먹기라 ... 뭐가 최선일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