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쉬인, 테무가 사진 도용해서 판매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흑흑/1년차/4억 · 2026-05-20 · 🛒 쇼핑몰운영 · 답변 11
그 상품 후기까지 지그재그 말고 여기서 싸게 사길 잘했네요

💬 답변 11

사과/5년/20억
주변에서 계속 쉬인에서 저희상품 보인다고 연락오니까 열불나 죽겠네요 이게 저희꺼고 이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게 쉬인인데
흑흑/1년차/4억글쓴이
하 정말 이거 어떻게 방법이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진짜 너무해요
네오/10년차/3.8억
쉬인은 보통 이미지 판매로 하는데 도용을하나요?
사과/5년/20억
저희 사진 그대로 따다가 판매하고있어요.. 판매자보니까 이름이 중국인이거나 조선족인데
흑흑/1년차/4억글쓴이
저휘는 테무였는데 쉬인은 한참 막 이미지 판매 하라고 메일 날라왔었는데 무시하고 그랬었거든요 보니까 얘네도 사진만 올려놓고 실물 상품은 없이 그렇게 판매하다가 주문 들어오면 그제서야 제작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사과/5년/20억
판매자보니까 이름이 중국인이거나 조선족인데
흑흑/1년차/4억글쓴이
쉬인은 한참 막 이미지 판매 하라고 메일 날라왔었는데 무시하고 그랬었거든요
보니까 얘네도 사진만 올려놓고 실물 상품은 없이 그렇게 판매하다가 주문 들어오면 그제서야 제작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사과/5년/20억
리뷰 40개나 있는거 보면 화딱지나 죽겠어요 📷사진(14:43)
흑흑/1년차/4억글쓴이
네 있습니다 진짜 노답이에요 걔네
사과/5년/20억
지금 저희 사진 가져다가 엄청 싸게 많이 판매하고있는데.. 사진 그대로 쓰고 고객센터 문의해도 상품 내려가지가않네요 혹시 어떻게 처리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