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에이블리에서 할인율 어떻게 설정하세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5-20 · 🛒 쇼핑몰운영 · 답변 8
에이블리에서 만약에 만원짜리를 떼다가 25000원에 판다고했을때 2.5배 잖아여 근데 할인을 40%씩해버리면 15000원에 파는건데 애초에 배수 자체를 3-4배로 시작을하나요?

💬 답변 8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에이블리 상위 판매하시는분들 할인율이 어떻게 나오는건지 이해가안가서요
사과/5년/20억
요런 할인 말씀하시는건가용?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여
사과/5년/20억
저거는 그냥 애초에 25,000원이면 그냥 38000원 쓰고 저 정해논 판매가로 파는건데 할인된 가격 = 기존 배수한 판매가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카페24올릴떄 소비자가 판매가 두개로 나눠쓰시는거에요? 아니면 에이블리 개별로 올리시는거에요?
사과/5년/20억
자사몰이랑 에이블리랑 원래 판매가 동일하게 파는데 플랫폼에서는 기획전 할인을 많이들어가서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럼 업로드할때 자사몰에서 마켓플러스로 안넘기고 개별등록하세요?
사과/5년/20억
에이블리 연동해서 올리면 화질이 많이깨져서요 저희는 에이블리 먼저올리고 자사몰 업로드하고해요 그래서 항상 에이블리가 1순위로 올라가고 금욜 업로드면 담주월 출근해서 타사이트 (자사몰 , 지그재그 등등) 업로드 하고 그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