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만 주시나요?!
5점만 주시나요?!
💬 답변 18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리뷰 스마트스토어꺼 끌어오는것만해도 10만원이 넘네요 ㅠ
쇼
쇼필공
매니저 리뷰 달기라고 있어요. 스마트스토어 꺼 직접 하나씩 입력해서 옮겨올 수 있어요.
버
버킨/3년차/4억
엇 !!! 다른 솔루션 안이용하고 이렇게 가능한건가요!?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이거 방법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
그건 별도에요ㅠ
모
모찌/6개월/1억
알파리뷰에서 몇점이하 지급안하게 설정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데 혹시 어디서 설정해야할까요??..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엇 너무 많은걸 뒤져서 기억이.. 잠시만요
아 드디어.. 찾았네요
알파리뷰 > 리뷰목룍 (3번째탭) > 화면 우측상단 [게시/지급설정] 에 있어요
모
모찌/6개월/1억
너무 감사합니다 :D
2점이하 리뷰는 수동 지급으로 변경하면 될것 같네요!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혹시 알파에도 알파푸시 서비스가 있는데 킵그로우 추천하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데이터라이즈에서 알림톡 보낼때 쿠폰 발급은 카페24에서 따로 설정 하고 메시지만 보내는게 맞나요?
쇼
쇼필공
네 맞습니다~!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이런걸 다 하나하나 세팅을 하셨다니 ㅜㅠ 대단하시네요 잘 활용해봐야겠네요
아 알파리뷰에 돈내고 신청하는거 아니고 매니저 등록해서 직접 할 수가 있나요?
직접 직원이 하셨다는 말씀이신가요?! 이해를 못했어요 죄송해요 ㅠㅠ
오 어렵지 않네요 바로 등록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