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속포장 비닐 대신 지퍼백 쓰시는 분 계신가요?

뭉치/3년차/6천 · 2025-12-04 · 📦 물류·발송 · 답변 16
혹시 대표님들중에 속포장 비닐 대신 지퍼백 쓰시는 분 계신가요? 상호 프린팅된 지퍼백으로 바꾸고싶긴한데.. 단가 차이가 너무 많이 날까해서

💬 답변 16

ㄱㄱ / 4년 / 5천
단가 차이가 심하긴 해요
네오씨/7년/5천
비닐에 찍는 도장 사세요!!
먕/2년차/8천
잘안지워지나요??
네오씨/7년/5천
저도 아직 안사봤는데... 광고 하는거 봤어요 안지워진대요! 전 박스에만 찍는것만 사봤어요 ㅠ
뭉치/3년차/6천글쓴이
저도 광고 보긴했는데... 스티커보단 비용절감에 좋긴 할거 같더라구요
네오씨/7년/5천
그쵸 저도 곧 사볼까해요
뭉치/3년차/6천글쓴이
초반에 택배봉투에 스티커 하나하나 붙이다가 수량이 많을때는 스티커도 사치더라구요... 겉 택배봉투는 어차피 버리는데 ㅠㅠ 박스면 모를까
뮤츠/4년/5000
저도알려주세요 도장!
네오씨/7년/5천
저장해뒀는데 잠시만요..!
뮤츠/4년/5000
감사합니다 ㅜㅜ!! 너무감사합니다 ㅠㅠ 허걱 오늘 많이 팔리시길 !
네오씨/7년/5천
휴 찾을라 하면 못찾는.. 겨우 찾았네요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reel/DRZXAiCEgc7/?igsh=ZWowb3lhdng5d2Y3 이 영상 본건데
https://naver.me/GFeUFAPA 이상품이래요!! 📷사진(12:18)
저도 이김에 따로 저장해둬야겠어요 ㅋㅋㅋ
뮤츠님도 오늘 대박 나세요!!!
뭉치/3년차/6천글쓴이
감사합니다!!! 대박나는 하루 되세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