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봉투 어디서 주문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혹시 택배 봉투 어디서 주문하시나용??? 아우터 담을 봉투가 필요한데 크기 같은 것도 잘모르고 해서 ㅠㅠ 추천 부탁드립니다!
💬 답변 16
나
나나/ 2년차/9천
저는 노팩 쓰고있어용 !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주문하면 빨리 도착하나용!???
뭉
뭉치/3년차/6천
엇 저는 팩토리닷컴에서 주문해왔는데 노팩이 조금 더 저렴하네용~~ 몇백원 차이긴 한데 팩토리 닷컴도 배송은 빨리 와요~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우터 봉투 주문하실 때 대부분 어떤 크기로 주문하시나용?? 올해 첫 겨울이라서 ... ㅠㅠ
두
두찌/12년/2억
노팩 두께 괜찮은가요!!?
지금 팩토리닷컴 쓰고 있어서, 두께나 접착 비슷하면 바꿔야겠어요
사
사랑받아/2년/4천
저도 팩토리 닷컴 쓰고있어요 ! 배송은1-2일만에 바로와요ㅎㅎ
무
무지/5년차/2억
컬러봉투는 저도 팩토리닷컴 쓰는데 opp 봉투는 팩토리닷컴 눌림? 정전기? 때문에 옷이 슥 안들어가져요
pp폴리백은 xnc몰 여기꺼가 옷 잘들어가고 괜찮더라고요
뭉
뭉치/3년차/6천
엇 마자요 그래서 실수로 pe 봉투 시켰는데 이건 잘들어가져서 그냥 한번에 pe속봉투로 시키긴하는데 따로 시켜봐야겠네용!
무
무지/5년차/2억
아 pe는 어떤가요 ? 안써봤는데! 저희는 불투명한거도 써봤는데 엄청 미끄러져서 이곳저곳 찾다가 정착했어요 ! 포장직원들도 훨씬 편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저희는 불투명한거도 써봤는데 엄청 미끄러져서 이곳저곳 찾다가 정착했어요 !
포장직원들도 훨씬 편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뭉
뭉치/3년차/6천
옷은 부드랍게 잘들어가요 ㅋㅋ 근데 쌓아두니까 미끄럽긴해요 똑같이.. 그게 단점이라는
무
무지/5년차/2억
그쵸 ㅜㅜ
뭉
뭉치/3년차/6천
xnc 여기서 한번 사봐야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