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혹시 첫 오픈하는 쇼핑몰에 셀메이트나 이지픽 같은 프로그램이 꼭 필요할까요??..
의견쇼핑몰 처음 시작할 때 셀메이트나 이지픽 꼭 필요할까요?열정/준비중 · 2025-12-04 · 🛒 쇼핑몰운영 · 답변 2선배님들 혹시 첫 오픈하는 쇼핑몰에 셀메이트나 이지픽 같은 프로그램이 꼭 필요할까요??..💬 답변 2두두찌/12년/2억첫오픈하자마자 주문 터지는거 아님 필요없어요~ 하시다 감당 안된다고 느낄때 도입 고민하셔도 될거예요! 둘다 고정비 저렴하지 않아요!근데 처음부터 비용들여서라도 세팅해서 관리하겠다고 생각하면 투자로 생각하도 도입하셔도 돼요! 사장님마다 상황이 달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