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 두 곳 이용 시 관리 방법?
사장님들 혹시 택배사 두곳 이용하시는 분 있나요 ? 특정 제품만 우체국으로 따로 배송하여야 하는데,셀메이트나 이지어드민 기능통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8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베스트
현재는 상품명 검색해서 그것만 별도출력으로 하고 있는데요. 이걸 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또 있을까해서요 !
도
도롱뇽/5년/000
셀메이트- 굿스플로 운송장 출력 하단 발송지 선택 택배사 분리 배송 가능해요 저는 한진 우체국 cj 나눠서 보내봤었어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가르 대표님 답변 감사드려요! 택배사 분리까지는 현재 해두었는데 혹시 상품별로 개별 출력할때 어떤식으로 진행하셨나요 ?? 상품명 다 검색해서 따로따로 택배사 출력을 하셨나요 ? 이과정이 조금 노가다처럼 느껴져서 판매처-상품을 자동으로 특정택배사 출력으로 넘기는게 있을까 해서요!
제
제니/15년/8억
@무지/5년차/2억 저는 택배사 바꿀때 넘어가는 과정에서 이중출력해본적이 있긴해요 이지어드민에서 택배 두개 세팅하고 , 출력시 송장양식 해서 출력하고 했었어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혹시 송장양식이라는게 어떤걸까요 ? 이지어드민에 두개 택배사 세팅 후 불러와진 주문을 따로따로 출력할때 주문건마다 하나씩 분리를 하였을가요 ?
제
제니/15년/8억
📷사진(18:36) 이부분을 변경해서 뽑았어요. 혹시 이지어드민 쓰세요? 양식설정해두고 송장출력에서 재고별로 뽑거나, 판매처로 뽑거나 아니면 다 불러와서 뽑을것만 체킹해서 뽑거나 뽑는건 자유예요.
이부분을 변경해서 뽑았어요 혹시 이지어드민 쓰세요? 양식설정해두고 송장출력에서 재고별로 뽑거나, 판매처로 뽑거나 아니면 다 불러와서 뽑을것만 체킹해서 뽑거나 뽑는건 자유예요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아 이지어드민 좋네요.. 셀메이트 쓰고 있습니다 ㅠㅠ 상세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