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프로그램 사용하시나요?
무지님은 배송도 직접 하시나요?
💬 답변 20
무
무지/5년차/2억
네 ! 물류직원 한명에 바쁘면 파트타이머 구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정직원은 딱 한명이에요 물류만ㅎㅎ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erp 사용하시구 계시져?
무
무지/5년차/2억
아뇨 ㅠㅠ 정확히 뭔지도 잘 몰라요 ㅎㅎㅎ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헉.. 그러면 주문수집이나 이런거 어떻게 하시나요..?
무
무지/5년차/2억
아 !! 그건 셀메이트 이용하고 있어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아아
무
무지/5년차/2억
erp도 그런 프로그램인가요 ~?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네넹 ㅎㅎ 저는 이지어드민 사용하는데 이지어드민 좋습니당
무
무지/5년차/2억
아~~ 그런걸 다 erp라 부르는가 보네요 !?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네넹 맞습니당
멸
멸공/10년차/2.5억
무지님 셀메이트 얼마에 쓰고 계세용
무
무지/5년차/2억
저 초반에 결제해서 20만원인것 같아요 ! 지금은 30만원으로 올랐느데..
멸
멸공/10년차/2.5억
초기 셀러는 할인 해주더라구요-_- 저는 뒤늦게 들어가서 ..저도 30만원대
무
무지/5년차/2억
악 ㅜㅜㅜㅜ
멸
멸공/10년차/2.5억
제 지인은 15인가 쓴다길래..
무
무지/5년차/2억
와 그시절도 있었나요..?
멸
멸공/10년차/2.5억
마음 아팠습미다
무
무지/5년차/2억
전 2년째인데 그때 20이었거든요 이번에 오토봇도 추가했는데 너무 편합니다 ㅎㅎㅎㅎ
멸
멸공/10년차/2.5억
Cs 인가요?
무
무지/5년차/2억
주문수집/취소/발송처리 10분마다 ㄷ자동으로 해주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