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플랫폼 매출 비중이 얼마나 되나요?

(해결사)히피/1년/8천 · 2025-10-01 · 🛒 쇼핑몰운영 · 답변 7
많이 배우겠습니다 ! 혹시 플랫폼 / 자사몰 매출 비중이 얼마나 되실까요 ?!

💬 답변 7

사과/5년/20억
자사몰 잘 하고싶은데 ㅠ 플랫폼 99% 입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엄청나네요 . . 플랫폼 20억 ..
사과/5년/20억
에이블리는 부담하는거 최대가 5%라서 마진이 그래도 많이 남지는 않습니다..ㅎ
멸공/10년차/2.5억
남성복은 에이블리 수수료가 22프로라… 여성복 수수료 듣고 넘 부러웠습니다 ..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와 남성복 수수료 심각하네요 . . ?
멸공/10년차/2.5억
넵..브랜디(하이버)도 20프로.. 얼마전에 법인 회생 신청해서 정산까지 묶이고 총채적 난국입니다 ㅎ
사과/5년/20억
브랜디 계속 하시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