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 결제 관리 어떻게 하세요?

네오링 · 2025-10-01 · 🛒 쇼핑몰운영 · 답변 3
다들 자사몰 결제 관리 하실때 무통장입금 뿐만아니라 네이버, 카카오페이, 카드 등 전부 다 하실까요?

💬 답변 3

춘식/준비중/준비중
많을수록 좋습니다
ㅇㅇ/4년차/7천
네이버페이가 포인트랑 후불결제가 있어서 구매전환이 좋더라구요
네오링글쓴이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