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부르는 게 나을까요?
대표님들 혹시 제가 물류를 바로 앞 공간으로 빼려고 하는데 짐이나 뭐 컴퓨터 선 등등 많아서 이걸 셀프로 하기가 엄두가안나서요. 포장이사를 부르는게나을지 정리하시는?전문가를 부르는게나은지 ;; 바로 문 앞 2발자국 거리 사무실로 이전한 경험 잇으신분 계실까요
💬 답변 4
존
존버중/3년/비공개베스트
당근에사 구해보시는게어떠세여. 저 왠만한 작은 일은 당근으로 구해요. 그럼 짐 옮겨주고 버려주고 하는 일 하시는분들이 오시더라고요. 포장이사는 일단 인원수가 많아서 견적도 많이나올텐데 포장이사랑 당근이랑 발품팔아서 견적 비교해보세여! 이게 은근 자기분야 부업으로 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여.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정리수납전문가한테일단 견적문의드려놨는데 당근도 문의드려여겟네요ㅜㅜ 아그래요???
존
존버중/3년/비공개
네네!! 그 해주세요 라는 어플도 한번 이용해보세여. 심부름 어플인데 거기서도 한번 구해서 이용한적있어오 ㅋㅋㅋ 제 생각엔 네트워크나 피씨,장비 등등 케이블 선 이동을 위한 인력 한명 구하시구 나머지 짐 이동은 개인 포장이사 하시는분들 하는게 싸지 않을까싶어여 대형 업체는 비싸더라고욤 ㅠ 근데 컴퓨터 선이 문제면 해체하기전에 사진 찍고 사다리차 불러야하면 +20정도 또 생각해야하구 하나씩 선 빼면서 피씨 한대당 관련케이븣 다 정리해서 박스에 넣어두고 그대로 가져가서 사진보고 하나씩 연결하면 금방이에요!! 해체하고 연결하는거 하나도 안어려워여 ㅋㅋㅋ 저 직장에서 이사 두번 했는데 사진찍고 차근차근하면 다 되더라고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혹시 이사짐 센터 부르셨어여??직접..?하셨나요? 헐 이것도 꿀팁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