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라이브 주문서 어떻게 받으세요?
인스타로 라이브하면 주문서는 어떻게 받으세요!? 저희는 인스타 활용할때는 스토리에 올려서 팔리면 스토리 삭제하고, 스토리 보이는 24시간동안만 딱진행 했었고 주문서는 구글양식 만들어서 받은것도 주문한 상품 매칭해서 찾고 따로 챙겨보내느라 난리던데 한번에 몇백장씩 빼면 그거 주문서 수십하고 배송치는것도 엄청날거 같아요
💬 답변 15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는 상품명 입력하면 자동으로 총가격이랑 안내문구 생성되게 수집기 만들어놨어요 ! 몇만원 미만은 배송비 포함으로 자동으로 붙고 이런식으로 프로그램 만들어서 써요 !
네
네오/10년차/3.8억
수집기..? 저희는 네이버폼 이용해요 저희는 그냥 구글폼처럼 네이버폼으로 링크걸어놔요 인스타 프로필에 100명이든 200명이든 쓸수있어요 그럼 그거 취합해서 엑셀을 바로 송장에 넣고 뽑으면 뽑힙니다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고객이 라이브중에 안내되는 상품명 입력하면, 알아서 주문서 입력창 나오게끔 세팅을 해서 쓰신다는거죠?
네
네오/10년차/3.8억
네이버폼은 픽하신 분한테만 폼을 전달하시는 거예요?? 아뇨 100명이든 200명이든 쓸수있어요 그럼 그거 취합해서 엑셀을 바로 송장에 넣고 뽑으면 뽑힙니다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근데 세일이면 재고 수량이 한정적일텐데
네
네오/10년차/3.8억
종류가많져 대신 수량은 하나 300벌-400벌정도? 이런식으로 섞어팔아요! 수량은 1개에서 10개 사이 재고다보니 겨울이면 겨울 시즌오프+작년봄재고 저도 자사몰로 주문받고싶은데ㅠ 사이트주문건이랑 꼬인다고 하지말라고해서 일케하는데 좀 노가다 이긴해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는 이렇게 만들어놔서 주문 받으면 주소 수집해서 바로 송장 뽑아요 ! 세일 상품은 제품을 번호 표기해서 예를 들어 887번 , 888번 구매하시면 이런식으로 바로 생성되서 발송 후 수집 송장 뽑습니다 !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히피님 개발자 출신이세요?
(
(해결사)히피/1년/8천
gpt 에서 만들어서 다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이런거 혼자쓰지말고 팔아주세요........ ㅋㅋㅋㅋㅋ 부수입 괜찮으실거 같은데
(
(해결사)히피/1년/8천
실제로 월구독료 받고 하더라구요 ..
네
네오/10년차/3.8억
고객이쓰는 창에 주소랑 상품쓰면되는건가요?
(
(해결사)히피/1년/8천
프롬프트 남아있으면 공유 해드릴게요 잠시만요 !
저희는 상품 마다 금액 계산해서 안내메세지 보내주는게 너무 일이라서 사진에 보이는 정산서 생성 하면 안내문구에 주소랑 연락처 성함 보내달라고 하거나 상품 가격 이랑 결제 계좌 입력폼 이렇게 발송 할 수 있게끔 세팅하거나 합니다 ! 그럼 고객님은 결제 후 배송지만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쓰는건 금액 계산 및 안내문구 폼 자동 입력 후 고객에게 발송 할 문구 생성기입니다 ! 내부 문구는 변경 할 수 있어서 제가 일 끝내서 간단한 사용방법이랑 세팅방법 올려놓겠습니다 !
필요하신 분들은 프로필로 톡 주시면 보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