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전 결산 데이터가 비슷한가요?
이번에 할인전 결산 보고있는데 할인전은 좀 신기한게 데이터가 항상 비슷비슷하네요 준비된 재고 대비 50%~60% 정도 털립니다 저는 그렇네요 ㅎㅎ 다른분들 데이터도 궁금하네요
💬 답변 10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라이브가 메인이라서 시즌 재고 10장 미만 남기고 싹 다 털립니다 ㅎ ㅎ
쇼
쇼필공글쓴이
오 ㅎㅎ 좋네요 역시 라이브가 좋긴합니다 할인율에 따라서 다르기도 하겠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는 원가x 1.3-1.5 기준 잡고 뺍니다 !
쇼
쇼필공글쓴이
오 ㅎㅎ 금액도 잘 빼셨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희는 원가정도만 받는거같아요 라이브진행시 99%판매합니다 1.3배 보시는거면 진짜 잘하시는듯해요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근데 할인시즌때 라이브 진행을 하루에 5 시간 잡고 해서 사무실은 피 튀깁니다 .. ㅠ ㅠ
네
네오/10년차/3.8억
저희도...4-5시간은 하는거같아요 ㅋㅋㅋ 직접 인스타로해요!
쇼
쇼필공글쓴이
라이브로 진행하시면 몇백상품을 다보여주시나요 ??
네
네오/10년차/3.8억
네네 한번 방송할때마다 300벌정도 파는거같은데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도 몇백장씩 들고 방송합니다 오늘이 세일전 끝이라서 이제 한숨 돌리네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