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 플랫폼 비중과 마진율은 어떻게 되세요?

구구/14년/5억 · 2025-11-04 · 🛒 쇼핑몰운영 · 답변 35
아 자사 플랫폼비중이어떻게되세요?

💬 답변 35

사과/5년/20억
플랫폼 99%입니다..
구구/14년/5억글쓴이
또 사바사라.. 에이블리요? 상위권이시겟네
사과/5년/20억
ㅎㅎ...
구구/14년/5억글쓴이
그럼 대체 몇프로를 남기세여? 전 그게 더 궁금..
사과/5년/20억
숭마진은 작년에는 12퍼정도였는데 올해는 매출이 좀 크게늘어서 좀 더 많이 남을거같네요 ㅠ
구구/14년/5억글쓴이
순마진자체계산이 뭐라고해야되지.. 영업이익률 /순수익 2개긴하잖아요 근데 영업이익률을 순마진처럼알고대답하시는분들도 되게많아서
사과/5년/20억
세금떼면 한 9프로 정도 될거같네요
구구/14년/5억글쓴이
아 그럼 영업이익률이네요 이제 그 9프로에서 고정비다빼면
사과/5년/20억
매출 매입 빠지고 계산된게 12퍼정도 됐습니다 손잉계산서 상으로
구구/14년/5억글쓴이
순수익률이 정해지긴하죠 계산서안끊기는것들 /비용/직원비 등등
사과/5년/20억
요거까지 해서 12% 나온거에요!
구구/14년/5억글쓴이
ㄷㄷㄷㄷㄷㄷㄷㄷ 많이남기시는구나 대단하심...
사과/5년/20억
광고비를 안써서 마진이 좀 많이 남는거같아요
구구/14년/5억글쓴이
200억에 12%인거면 대략 24억
사과/5년/20억
작년에 100억 기준으로 12%나왔어요 올해는 아직 계산해봐야해서..
구구/14년/5억글쓴이
세무사한테 중간결산한번 요청은 꼭 1년에 한번은하세여
사과/5년/20억
네네 중간결산 받기는 했는데 10~12월 매출이 워낙커서
구구/14년/5억글쓴이
그쵸 ㅋㅋ 10월12월에 순식간에변하죠 1년 장사..3개월만에 확달라지니깐 ㅋ
사과/5년/20억
8월에 눈물흘리다 10월에 힘들어거 눈물로 바꼈어요
구구/14년/5억글쓴이
바쁘면 매출많이나온거라 좋은거아닌가요 ㅋㅋㅋ
사과/5년/20억
ㅋㅋㅋㅋㅋ좋긴한데.. 점차적으로 바빠지면 모르겠는데 대비를 아무리 해도 대비가 안되네요.. 전직원 추석연휴 중간부터 나와서 주말까지 하루에 12시간씩일하고
구구/14년/5억글쓴이
절대안되요..ㅋ 10년해도 적응못해요
사과/5년/20억
요즘 인스타 시작하고 반응이 좋더라구요
구구/14년/5억글쓴이
그.. 사업적으로는 년차수가길어서 많이알아도 쇼핑몰로 한계점이라
사과/5년/20억
트랜드 분석을 좀 많이 하는거같아요 아무래도 모든 쇼핑몰들이 다 그렇게 하듯이...ㅋㅋ
구구/14년/5억글쓴이
혼자끌고가시는거에여?
사과/5년/20억
공동대표입니다 저희는
구구/14년/5억글쓴이
사과님도 더 안정화하시려면 자사꼭하세여.. 플랫폼..위험해여 에이블리작년에 투자받았자나여
사과/5년/20억
요새 좀 걱정입니다..
구구/14년/5억글쓴이
한번받는순간 에이블리는 어떻게든 매출찍어야되요 투자금회수안들어오려면
사과/5년/20억
저희는 광고비 거의 안쓰는데 이정돈데 타 플랫폼하시는 대표님들은 광고비 쓰는데 마진이 얼마일지 좀 궁금해요
구구/14년/5억글쓴이
광고비안쓰고 200억..ㄷㄷ 광고비=플랫폼수수료로 칭하고계신거죠
사과/5년/20억
플랫폼 자체가 광고비라 생각해요
구구/14년/5억글쓴이
광고비안쓰고 그정도 99%성과시면 대단한거에요 보통다 상위업체도 광고비엄청써요 플랫폼위주여도
사과/5년/20억
조금 특이케이스긴 한거같아요...ㅋㅋ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