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택배비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구구/14년/5억 · 2025-11-04 · 📦 물류·발송 · 답변 16
택배비도 저 카드로결제하거든요

💬 답변 16

쇼필공
택배비 카드결제가 되는건 처음알았네요
구구/14년/5억글쓴이
좀 놀랍죠?ㅎ
쇼필공
구구/14년/5억글쓴이
대한항공포인트 100만도 넘게있습니다..
콘/2년차/10억
와 ㅋㅋ 100만
구구/14년/5억글쓴이
일부 vip협력사에게만 제공이라 그것도 물량많아야되는게아닌 소장이랑 진짜 극심하게 친해야되요
해외촬영 마일리지로 다닙니다 놀러가는것도 비즈니스이용해서..
서율/4개월/280
요즘 아시아나는 마일리지 항공권 많아요 ㅋㅋㅋ 요걸 이용해보세요
구구/14년/5억글쓴이
전국에 1~2업체밖에없는줄알았습니다
카드는 수수료가있어서 택배사에서 안하는걸로알고있어요
쇼필공
롯데택배 문의했는데 여기는 안된다하네요
대한통운이신가요,
구구/14년/5억글쓴이
롯대뿐만아니라 어느택배사에서 해주는데 아예없을거에요
춘식/준비중/준비중
우채국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구/14년/5억글쓴이
우체국은 국세라 당일결제기준이니깐 카드등록해놓고 그날그날결제죠 국세혜택적용안되는카드가 수두룩하구요
전 우체국쓰다가 안써요.. 너무 공무원집단이라서 자기들은 일반택배사가아니다라는 전제가너무커서 물량많을떄 차가 다찼다고 오늘끝! 하고안가져가시고 일반대리점대비 인력도 적어서 물건 수거하러와주실떄 빨리빨리안하고 시간만떄우는 느낌.. 저희가 차에 다 싫어드리고 한개라도 더 가져가달라 부탁부탁을하고.. 그거 6개월하고 꼴보기싫어서 다시 사기업으로옮겻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