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 1초 회원가입, 카카오만 설정해도 될까요?

후추/4년/2억 · 2025-11-04 · 🛒 쇼핑몰운영 · 답변 7
자사몰 1초 회원가입에 보통 카카오,네이버 둘다 하신분들이 많던데 단순하게 회원가입 편의성 때문일까요? 카카오만 설정하면 플러스친구를 더 만들 수 있을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당

💬 답변 7

고고/1년미만/준비중
네이버 페이하려면 네이버 해야하지 않나요?
승/1년차/7000
페이랑 로그인상관없어요 저도결제는 둘다하고 가입은카카오만하긴해요
후추/4년/2억글쓴이
네이버페이는 결제형으로만 신청해서 결제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당
나비엔 / 2년차 / 1.3억
네이버페이 진짜 개열받습니다. 자동으로 수거되고 멋대로 교환 나가고 반품 불가 상품도 버튼 하나 딸깍이면 수거되고 일 두번씩 해야되니까 사용하셔도 한 번씩 꼭 더 확인하세요…. 교환도 멋대로 걍 똑같은 제품 나가버리네요 하..
후추/4년/2억글쓴이
저도 그래서 주문형은 뺐습니다..
승/1년차/7000
결제형은안그러나요?
후추/4년/2억글쓴이
주문형은 자사몰 로그인 하지않고 결제하기 때문에 주문수집, cs 모든 내역이 네이버페이센터로 수집되서 따로 로그인후 처리해야하는데 결제형은 자사몰 로그인후 결제만 네이버페이로 하기때문에 다른 결제수단과 동일하게 자사몰로 수집됩니당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