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토스쇼핑 입점 해도 괜찮을까요?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 · 2025-11-04 · 🛒 쇼핑몰운영 · 답변 4
혹시 토스쇼핑 사용하시는 대표님 계신가요 ?! 입점 해도 괜찮을지 해서요 ㅠㅠ

💬 답변 4

하트/5개월/700
헉 저도 연락왔어요 ㅋㅋ 주요연령대 30-60대라고 해서 입점안하려구요 토스에서 옷을 사는 분이 얼마나 될지..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글쓴이
토스쇼핑의 존재를 아시는 분도 많이 없ㅇ늘 것 같은 느낌이 ...
뭉치/3년차/6천
입점하라고 메일 엄청 오던데요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글쓴이
대표님도 입점 안하셨나보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