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쇼핑 입점 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토스쇼핑 사용하시는 대표님 계신가요 ?! 입점 해도 괜찮을지 해서요 ㅠㅠ
💬 답변 4
하
하트/5개월/700
헉 저도 연락왔어요 ㅋㅋ 주요연령대 30-60대라고 해서 입점안하려구요 토스에서 옷을 사는 분이 얼마나 될지..
뽀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글쓴이
토스쇼핑의 존재를 아시는 분도 많이 없ㅇ늘 것 같은 느낌이 ...
뭉
뭉치/3년차/6천
입점하라고 메일 엄청 오던데요
뽀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글쓴이
대표님도 입점 안하셨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