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기계 포장 vs 사람 손, 뭐가 더 빠를까요?

사과/5년/20억 · 2025-11-04 · 📦 물류·발송 · 답변 3
저희는 기계로 배송쳐서 그나마 좀 쳐낼수있는거같기은해요

💬 답변 3

구구/14년/5억
저도 기계4천만원짜리삿는데 지금 2~3년째 안써요. 사람손이더빨라요..
사과/5년/20억글쓴이
저는 중국에서 200만원에 사와서 2대 돌리는데 한대당 2명씩 붙어서 2배 효율은 나오는거같아요.
구구/14년/5억
그게 시간체킹해보세요. 숙련된직원이 2명이 포장하는갯수와 2명붙어서 기계가 포장하는갯수 비교해보면, 저도 기계를 돌려봤는데 사람손이 훨씬빨라서 기계안써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