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포장업무 이모님들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사과/5년/20억 · 2025-11-04 · 📦 물류·발송 · 답변 1혹시 포장업무하시는 이모님들 근무시간이 오전오후로 몇시간정도하고 파트당 몇명인지 하루 배송량 얼마정도인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답변 1구구구/14년/5억베스트이모님들 근무시간 계약서에는 3시간으로적혀있으신데 알아서 맞춰서 단톡방에서 쉬시고 주에 아예안오시는분들도계시고 단톡방에는 한 25명정도들어와있고 돌아가면서 근무하시는인원은 오전 대략 8~9명 오후 5~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