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정할 때 어떤 기준으로 하세요?
대표님들 처음에 컨셉정하실때 (데일리/오피스 등등) 어떤 계기로 정하시나요? 1. 상위 쇼핑물들 2.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3. 데이터를 본다 등등...
💬 답변 5
테
테오/8년차/2.5억
내가 객관적으로 뭘 잘할 수 있는지 부터 고민하는것 같아요 제일 잘되는것보다 파이가 좀 작더라도 제일 잘 할수있는쪽으로! 예를들어 저희는 얼굴노출되고 하는게 더 잘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지만, 저희와는 맞지않아서 얼굴을 노출 안하고, 자극적인 컨텐츠가 더 잘될걸 알지만 조금 자극적인 걸 덜어내는 것 같아요. 제가 쇼핑하면서 자극적인 컨텐츠로 구매를 할때는 있지만,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자극적으로 하는곳은 언팔하게되더라구요… 고객님도 저희와 같지 않을까 싶어서! 개인적인 의견..ㅎㅎ 카드뉴스 켄텐츠 해야되나 하루에도 몇번이나 고민은 합니다..
양
양이/7개월차/500
맞아요 자극적이고 후킹 너무 심하면 언팔행.. 공감합니다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 감사해용 ㅠㅠㅠ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
사람마다 시작도 환경도 달라서 판단은 스스로 하셔야겠지만 내가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하시면 덜 지치는 것은 맞죠 다만 현실적인 돈을 원하시면 반드시 분석후에 돈되는 걸로 최대한 흉내내면서 시작하시길 권장합니다 :) 이상 온라인 똥밭 지뢰밭 다 밟은 경험을 토대로 한말씀드렸습니다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시행착오 끝에 성공이 있었던 것 아니겠슴까! 분석 후에 돈되는 걸로 최대한 흉내내면서 해보기! 성공하신 분들에게 앵커링해서 쫓아가 보겠습니다.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