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브랜딩으로 확장하는 게 맞을까요?
결국은 자사몰,브랜딩으로 확장하는 게 다음 단계인 것 같은데, 플랫폼에서 매출 터져준 게 4-50대 구매가 많아서 (플랫폼의 특징인 것 같기도ㅠ) 앞으로 자사몰을 어떤 컨셉으로 가야 할지도 걱정이라 염치 불구 어떤 카테고리신지 여쭤봤습니다 ㅎㅎ 바쁘씰텐데 채팅방에 정보 만힝 공유해 주셔서 감사해요~!
💬 답변 2
테
테오/8년차/2.5억
네 저도 감사합니다! 전 N잡러로 하다가 좀 여기에 집중해서 하고 있어요 다른분이랑 헷갈리신거 같은데! 사업을 여러개 합니다 . 직장그만두고 전 사업했어요 ㅋㅋ 논외지만 다시 돌아가면 직장다니다가 사업수익이 직장급여 2배되면 그때 그만둘거같네요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네 물류비까지 하면 제작 아닌 이상 이제 도이상 인싸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