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시즌 지난 재고 어떻게 처리하세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2-10 · 📦 물류·발송 · 답변 0
혹시대표님들 시즌 지난재고들 앵글에 그대로두시나요? 물류가 안큰 곳들은 둘데가 많지않을거같아서요 저희는 박스에 빼서보관하긴하는대 그리고 봄재진행으로만 보시는ㄷ지 가을에 잘나간재진행도 푸시는지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