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대표님들 시즌 지난재고들 앵글에 그대로두시나요? 물류가 안큰 곳들은 둘데가 많지않을거같아서요 저희는 박스에 빼서보관하긴하는대 그리고 봄재진행으로만 보시는ㄷ지 가을에 잘나간재진행도 푸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