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견적 어디서 많이 받으세요?
3PL 쓰시는 분들 중에 보통 견적이나 비교는 어디서 많이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직접 작업하고 있지만, 3PL은 미리 대비하는게 좋다고 조언을 들어서, 이지어드민 이라는 곳에서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대표님들 대화내용중 3pl 검색해보니 올빗이랑 에오스? 말씀하신 분들 계셨는데 안좋다는 의견들이 강하시고, 기타 추천된 곳들은 안보여서 절실한 맘으로 조언을 부탁드려보아요..!
💬 답변 22
콩
콩콩/1년/1200베스트
올빗 완전 별로입니다.. 단가 건당 5000이에요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헉.. 콩콩님이시다! 위에서 12월에 콩콩님이랑 다른 두분 대화에서 봤던거였답니다!
참
참새/5개월/1500
헉 보통 3PL은 단가 얼마가 평균인가요??
콩
콩콩/1년/1200
한번 셀러나우에서 비교견적 받아보세용!! 저는 운좋게 찾아서.. 정보 필요하시면 톡 주세용
참
참새/5개월/1500
갠톡 드릴수가 없어서.. ㅠ
콩
콩콩/1년/1200
암튼 올빗 한 두달 썼는데 cs도 별로고 일일히 수기로 고객 정보 써야해서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우와.. 콩콩님..ㅜㅜ 감사합니다 질문한 계기도 콩콩님 말씀보다가 gpt까지 알아보고 하다 문의드린거였는데. 갠톡은 안되네요 흑
참
참새/5개월/1500
셀러나우 바로 조회해보겠습니다.!!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천사..이신가요..
콩
콩콩/1년/1200
저도 몇달동안 해매다가 찾은거라..ㅠ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엄청 속앓이하시면서 찾으셨겠어요 지금의 저처럼.. 아이구구
콩
콩콩/1년/1200
삼촌은 따로 쓰셔야할거에요 처음에는 건당으로 해보세용!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건당이라면 현재처럼 자택에서 배송하는 형태 말씀하시걸까욧!?
콩
콩콩/1년/1200
아니요 사입삼촌 건당으로 쓰시고 물류는 3pl에 맡기시면 됩니당
참
참새/5개월/1500
삼촌 픽업이랑 3PL, 부자재 등.. 다 해서 4500원 정도로 맞춰야할까요??
포
포세븐/1개월/준비중글쓴이
아~! 답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콩콩님!!(꾸벅)
콩
콩콩/1년/1200
4000원 이내로 가능하실거에요!
참
참새/5개월/1500
와! 그 기준으로 집요하게 찾아봐야겠네요 ㅎ
로
로드/1년/2천
한달 택배 물량 상관없이 사입비용 포함 4천원 이내인 업체가 있나요?
콩
콩콩/1년/1200
찾으니까 있더라거요..ㅎㅎ
로
로드/1년/2천
혹시 소개 가능할까요?
콩
콩콩/1년/1200
아.. 근데 이게 3pl이라.. 많은 분들한테는 어려운데..ㅠㅠㅠㅠ 셀러나우에서 저는 찾았거든요.. 한 3번 문의했었나 견적 보고 싼 곳 고르시면 돼요 !! 저는 이지어드민 포함된 곳이여서 다행히 엄청 싸게 했어요